Mac세상

[mac os] 여러개의 MTS 동영상 1개의 파일로 만들기 (여러개의 동영상 파일 한개 동영상으로 합치기)

saltdoll 2016. 9. 28. 06:17
반응형

MTS 동영상 파일


MTS 확장 파일 소니, 파나소닉, 다른 HD 캠코더가 사용하는 고선명 MPEG 트랜스 포트 스트림의 비디오 포맷이다. 이는 MPEG-2 전송 스트림에 기반 720P 및 1080I HD 비디오 포맷을 지원한다. MTS 파일을 열어 소니와 파나소닉 HD 캠코더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편집됩니다.

MTS 파일 확장자 고급 오디오 코딩 파일이라고도하며 2006 년 소니 파나소닉 사에 의해 개발 된 (고급 비디오 고화질 코딩) AVCHD의 비디오 파일 포맷과 연관된이 비디오 코딩은 사용자가 기록 할 수있는 능력을 준다 고화질 재생 동영상. 그것은 1080 해상도에 의해 1440를 표시하고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지원합니다. 이 MPEG4 코드에 기초되어 블루 레이 플레이어 등뿐만 아니라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3 용 장치를 Blu-ray 디스크에 레코딩 할 수있다. 그것은 1080I 및 720P의 두 비디오 모드를 지원합니다. 파일은 메뉴 탐색, 슬라이드 쇼 및 자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메뉴 탐색 개별 동영상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, 슬라이드는 AVC의 순서 여전히 배경 오디오 트랙 프레임을 포함 보여 주며, 자막은 타임 스탬프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.


출처: 무엇 MTS 파일이며 어떻게 내가 MTS 파일을 열 수 있습니까?


 

 

MAC OS(현재 sierra)에서, 카메라에서 찍은 여러개의 MTS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쉽게 만드는 방법입니다.


1. Quick Time으로 열고, 저장을 합니다. (자동으로 mov파일로 변환됩니다.)

2. MTS파일을 열어서, 모두 다시 저장(mov)합니다.

3. [편집] > [끝부분에 추가]로 변환된 파일 추가. (여러개의 파일 반복 실행)

4. 종료버튼을 누르면, 저장하겠냐는 질문이 나오는데, 거기서 저장하면, 인코딩까지 완료가 된다.


(주의 사항) 1,2번 과정을 빼게 되면, 2번째 동영상에 화면과 소리의 Sync가 틀릴 수 있습니다.


[ 그림1. 화면은 3번 동작의 선택 화면 ]

 

 

반응형
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"♡ 공감"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.
(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