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봉10배만들기

파워 블로그가 되서, 광고 수익으로 먹고 살 수 있을까?

saltdoll 2020. 1. 10. 03:22
반응형

파워 블로그, 블로그를 하면서 직업으로 먹고 살 수 있을까? 가능할까? 많이 생각했었습니다.

 

"파워 블로그"로 검색을 하니. 참 많은 포스트들이 발견되는 것을 보고, 많은 사람들이 재태크 수익 모델로 블로그를 관심을 가진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. 

 

1일 접속자 10,000명 이상이 되면, 1 Day당 $10불정도 수익이 생길수 있다는 포스트도 보았습니다. 그럼, 30일이면, $300불, 시간 투자 비용당 너무 작은 수익성의 아르바이트인듯 싶습니다. 

 

그래도 꿈을 저버리지 말고 검색해 보았습니다. 

 

결론은, 파워블로그로 먹고 사는 사람들은 아마도 1%의 사람들의 일인것 같습니다.
그래도 검색한 정보가 아까워서 기록을 남겨보려고 합니다.


 

 

 

 

 

블로거로 돈 벌기를 검색해보니, 블로그 머니 라는 사이트의 TIP를 정독하라는 말에, 링크를 남겨봅니다. (역시 여기도 회원 가입해서, 정보를 볼 수 있네요;;; 별루네요. 지우려다가 기록용으로 남깁니다.)
http://www.blogermoney.com/

회원제 사이트

 

 

"블로그차트"라는 사이트는 한국에서 많이 블로깅 되는 카테고리나, 블로그의 순위를 있는 사이트인데요.
파워블로그로 나가기 위한 방법중에 하나가 블로그의 주제(키워드)를 잘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.만약, 새롭게 시작하는 블로그를 만드신다면, 한번쯤 관심을 갖고 확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. (회원 가입하지 않고 볼 수 있는게, 키워드 정도뿐인듯 싶다. 그래도 한번정도 참고로 보시길..)
http://www.blogchart.co.kr/

블로그 카테고리 점유율 정보

역시 언제나 블로그 카테고기  1위는 "여행"입니다. 다들 새로운 여행을 갈때, 정보가 필요이기에, 항상 1위를 한것 같네요.  (저도 여행정보 사이트 하나 만들까 싶네요? ㅎㅎ)

블로그 사이트 / 카테고리 점유율 통계표

 

 

 

반응형
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모양의 "♡ 공감"을 눌러주시면 큰 격려가 됩니다.
(로그인하지 않으셔도 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