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공부방/MS OFFICE

[Google Cloud]구글독스 MS-Office와 연동해서 작업하기

saltdoll 2011. 10. 27. 10:5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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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 클라우드 기술이 추가된 신개념 방법이다.
구글독스-오피스 연동을 위해서는 컨넥션 프러그인이 설치어야 한다.
문서 공유의 계정은 이메일 계정을 이용한 방식입니다.

소금인형의 잠깐 사용기
장점>
1. 오피스에서 바로 사용 가능
2. 오피스 to 오피스 사용시 유용함
(오피스 to 웹은 오피스의 스타일이 깨지는 부분이 있음 Office2010테스트경우)

단점>
1. 기존 구글독스에 있는 문서는 오피스에서 불러올수없다.
2. 문서 생성은 오피스만 시작해야만 한다.

결론>
구글 클라우드 오피스 커넥터는 Office끼리 협업을 위한 기능이 장점입니다.
Office와 웹의 협업에는 약간 비효율적인 면이 있습니다.


Google Cloud Connect for Microsoft Office
   
http://tools.google.com/dlpage/cloudconnect
 Google Cloud Connect for Microsoft Office는 친숙한 Microsoft® Office 사용 환경에서 여러 명의 공동 작업자가 함께 수정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. Microsoft Word, PowerPoint® 및 Excel® 문서를 동료와 함께 공유, 백업하고 동시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동영상을 보면서 Google Cloud Connect를 통해 내 이전 문서에 어떤 새로운 작업이 가능해졌는지 살펴보세요.

클라우드 연결의 이점 자세히 알아보기 Mazda Raceway Laguna Seca(영어로만 제공)

사용자를 위한 도움말 및 정보
관리자를 위한 도움말 및 정보

요구사항:
Windows XP .NET Framework 2.0,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7
Microsoft Office 2003, Office 2007 또는 Office 2010



참고
MS오피스에서 구글독 연동해 쓰기 (블로그 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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